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자들이 꿈꾸는 해외 여행지

반응형

 

필리핀의 여행지 시아르가오섬이 여행자들이 꿈꾸는 해외 여행지로 전 세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필리핀 관광부는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2021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2021 Readers Choice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의 섬으로 필리핀의 3개의 섬인 시아르가오, 팔라완, 보라카이가 포함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선정된 10개의 섬 중 시아르가오(Siargao)가 1위를 차지하였으며, 팔라완과 보라카이는 그 뒤를 이어 각각 3위, 8위를 하였습니다. 

 

서핑의 성지로 잘 알려진 시아르가오는 여행자들에게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활기차고 젊음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면서도 자연친화적인 느낌과 풍경들이 널리 알려지면서 많은 여행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졌습니다.

 

요가 휴양지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흥미롭고 다채로운 레스토랑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어 여행객들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필리핀 정부에서는 필리핀의 여러 섬들이 이름이 알려지면서 현지 관광 산업 회복에 기대를 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새롭게 론칭하는 글로벌 캠페인 More Fun Awaits에도 좋은 영감을 끼칠 것으로 믿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시아르가오는 또한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0대 최고의 장소 2021 중 하나로도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팔라완은 트래블 앤 레저 매거진 선정 세계 25개 섬에 뽑혔으며, 아시아 부문에서도 5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매년 80만명 이상의 여행자들이 다양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피드백하여 선정하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세계적으로 국경이 개방될 때 전 세계 여행자들이 꿈꾸는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